봉사

Home > 봉사

달달한 '사랑이 담긴 설렁탕 나눔 행사' 훈훈

작성일 : 2021.11.26 12:22 작성자 : 강태영 (kty8187@naver.com)

경기 구리시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24일 저소득 독거 어르신의 건강을 챙기기 위한 '사랑이 담긴 설렁탕 나눔 행사'를 가졌다.

(사진=구리시 제공)

이 행사를 위해 새마을부녀회원 20여 명이 직접 구입한 소고기로 2일간 설렁탕을 정성 들여 끓이고 배추김치를 담가 독거 어르신 50여 명에게 전달했다.

설렁탕과 밑반찬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점점 추워지는 시기에 이렇게 따뜻하고 맛있는 설렁탕과 배추김치를 받아 너무 감사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혜순 새마을부녀회장은 "어르신들이 정성 들여 준비한 사랑의 설렁탕을 드시고 올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고 앞으로도 기간단체와 힘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랑의 나눔 행사를 적극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손수 음식을 만드신 부녀회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시에서도 올겨울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수택2동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6일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김치를 만들어 수택2동 어려운 이웃과 주민들에게 전달한 바 있으며 향후 밑반찬 나눔 등 각종 봉사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대한산업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